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관인고등학교 학교 규칙 개정 공고
이름
김정미
작성일
2020-04-16


관인고등학교 학교 규칙 개정

1. 개정 배경 :

경기도 학교자치조례 및 시행세칙(2019.11.11.)에 근거하여

민주적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하여 학교 여건에 맞게

관인고등학교 교직원회를 조직ㆍ운영하기 위해 규정 마련

2. 첨부 : 관인고등학교 학교 규칙 개정(2020.04.06.)

3. 개정 절차 :  학교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개정하되, 홈페이지에

20일 이상 공고함.




관인고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관인고등학교 학교 규칙 개정 공고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20년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-19 관련 등교중지 안내문
/ 차수현
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-19 관련 등교중지 안내문을 다음과 같이 탑재드립니다.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.붙임 1. 코로나19 대비 등교시 발열체크 후 등교중지 처리절차2. 코로나19 대비 자율보호 대상자 생활수칙 안내문3. 코로나19 대비 자율보호 및 등교중지 안내문4. 코로나19 대비 등교중지 학생 보호자 확인서 5. 코로나..
이전글
다음주(4.20.~24.)임시시간표 및 원격수업 주간계획(전학년)
/ 하선향
임시시간표 및 원격수업 주간계획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