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원격 수업 부적정수강 의심 학생 처리 방안 안내
이름
김정미
작성일
2020-04-23


EBS 온라인클래스 활용 시

원격 수업 부적정수강 의심 학생 처리 방안 안내


    1. 매크로 활용 등 부적정한 방법으로 출석한 사실이 최종 확인된 경우, 해당 수업 차시를 '미인정' 결과 처리
      ※ EBS 온라인클래스 활용 시, 부적정수강 의심 학생 정보 제공 예정
    2. 부적정한 방법 사용 등으로 장기결석 처리 시, 특기사항에 사유 입력
       ※ 특기사항 입력 예시: 원격수업 기간 중 미 수강

***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.


관인고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원격 수업 부적정수강 의심 학생 처리 방안 안내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[4월 9일 온라인 개학 기준 학사일정] 안내
/ 김정미
[4월 9일 온라인 개학 기준 학사일정] 안내1. 향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.2.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.
이전글
2020년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-19 관련 등교중지 안내문
/ 차수현
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-19 관련 등교중지 안내문을 다음과 같이 탑재드립니다.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.붙임 1. 코로나19 대비 등교시 발열체크 후 등교중지 처리절차2. 코로나19 대비 자율보호 대상자 생활수칙 안내문3. 코로나19 대비 자율보호 및 등교중지 안내문4. 코로나19 대비 등교중지 학생 보호자 확인서 5. 코로나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